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P.E.I. (Pursue, Engage, Impact)를 통해 영적인 추구함과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의 참여, 그래서 생겨난 영향력으로 함께 주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로 세워 나가기를 힘쓸 것입니다.

Pursue (영적 추구)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가 없는 교회는 생명력이 없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과의 밀접한 교제가 필수입니다. 아래와 같은 교회의 훈련과 Program을 통해 주님께 가까이 가게 될것입니다.

  1.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역동적인 예배
  2. 주님을 만나는 깊은 기도 생활
  3.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 듣기
  4. 주님을 깊이 알게 하는 성경공부

Engage (참여)

주님의 몸 된 교회와 연관성을 가지지 못한다면 성도의 신앙은 자라날 수 없습니다. 지체의 한 부분으로서 성도님들은 가정교회 소그룹, Q.T. 소그룹, 각종 봉사부서에 참여하여 서로 돌보아 주고 세워 주어 함께 영적으로 성숙해져 나가게 될 것입니다.

Impact (영향력)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증거하는 교회, 하나님의 나라를 확고하게 소망하며 전파하는 교회가 되기를 추구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도래를 마음에 품은 선교는 교회의 궁극적인 사명입니다. 또한, 성숙한 교회는 영향을 끼치는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2세들을 참된 제자로 양육하여 주님이 오시는 날을 준비하고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사역자들을 키워낼 것입니다. 아울러 속해있는 커뮤니티에서 빛과 소금의 역활을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위의 세가지가 함께 어우러져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 선교하는 교회로 만들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예수님이 이 땅의 교회들에게 부탁하신 사명,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증거하는 일을 기쁨으로 감당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