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전도 종족

조회 수 5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주요종교: 힌두교 90%, 이슬람교 9.9%   ●인구: 1,429,000  

●언어: 니마디어  ●성경: 없음  ●예수 영화: 없음   ●복음 방송: 없음   

 

     인도는 매우 다양한 민족, 언어, 종교, 사회계층으 로 이루어진 나라이다.

이라한 다양성 때문에 인 도를 한 민족으로 표현하는 것은 사실 불가능한 일이다.

세계에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로써 935.000.000명의 인구국가 이며 1평방마일당 762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나라이다.

인도는 히말라야, 북부 평야지역, 데칸고원, ghats 산맥의 동, 서 지역으로 구분된다.

지정학적 위치에 따라서 열대 우림 기후와 온화한 기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후 분포도를 나타낸다.

13.000.000명의 니마디 족은 주로 마하프라 데쉬, 유타프라데쉬, 마하라수트라 지역에서 살고 있다.

언어는 인도아리안계통의 언어이며 일반적으로 "라자스타니"로 분류된다.

그러나 그들의 독특한 생활 방식에 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고 있다.

인도 인구의 73%가 빈민지역에서 살면서 농업생산 노동자로 고용되어 살아가고 있다.

농민들 소유의 땅은 매우 작고 척박하여 가까스로 생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소, 물소, 말, 사슴 같은 가축의 사육은 농민들에게 중요한 수입원이 되고 있다.

힌두교의 영향으로 사육된 가축은 식용 보다는 운송수단으로 이용된다.

니마디족의 거주지역과 그들의 사회 적 계층도, 생활 방식과 문화에 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

니마디족을 복음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좀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니마디족의 90%는 힌두교의 전통과 풍습을 지키며 살아가고 있다.

힌두교는 창시자나 승려, 뚜렷한 체계가 없는 종교로써 교리보다는 생활 방식으로 종교라기보다는 철학으로써 자리 잡고 있다.

대중화된 종교로써 고 시대에 한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현세의 생활에 착되어 있는 종교로써

수백년동안 계속 되었던 왕조의 교체와 변화에도 불구하고 그 전통과 믿음을 지켜 내려오고 있다.

니마디족은 인구가 많은 부족이지만 부족에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자료를 전혀 찾아볼 수 없다.

 
기도제목

1. 여러 세대에 걸쳐 니마디족을 묶고 있는 영적 권세와 세력이 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2. 진실을 보지 못하고 있는 니마디족이 미신숭배에서 깨어나도록 기도합니다.

3. 성경이 니마디어로 번역되고 기독교 방송과 서적, 예수님에 관한 영화가 니마디족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제공:  KCM (한국 컴퓨터 선교회)

?